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^^
우선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!
저희가 자체 검수를 통해서 인쇄과정에서 연하게 찍힌 것은 불량으로 다시 인쇄소로 보내 작업을 하는데 아무래도 발견되지 못한 상품이 발송된 것 같아요ㅜㅜ
저희 제품 몇 년 째 사용해주시는 소중한 고객님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~
010-6560-5095 저희 쪽으로 편하실 때 연락주시면 환불 혹은 상품 재발송 등에 대한 자세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^^
감사합니다.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
[ Original Message ]
지금 몇 년째 지유 플래너 너무 잘 쓰고 있는데요
가장 최근에 시킨 플래너가 쓰다 보니까 뒤쪽은 엄청 연하게 프린트가 되어있는 곳도 있더라고요
지금 다시 주문을 하긴 했는데 보상을 받을 순 없는건가요?ㅠ
사진 상으로는 별 차이가 없어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엄청 차이가 나고 흐릿하거든요.
거의 절반이 그런 상태라서 더이상 못쓸것 같아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